레슨후기

레슨후기

<솔직후기> 골프배운지 4개월 후 몸통 스윙, 프로 폼으로 변화 후기 (스윙폼, 몸통스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웨스턴골프사관학교
작성일22-05-12 08:29 조회78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살고 있는 일반직장인 골린이에요

요즘 골프 많이들 배우시고 하시잖아요?!

제가 좋은곳을 알게되어 후기를 남길려구해용!!

먼저 저는 골프를 시작한지는 3년정도 되었어요.


제가 골프를 3년동안 레슨을 받은 프로가 5명이나 되지만, 실력도 늘지 않고 스윙폼의 변화도 없이 계속 핸디는 백돌이로 치고 있던중에 평소 알고 지내던 친한 언니가 프로들처럼 멋진 명품 몸통스윙을 만들어주는 곳이 있다면서 한번 구경을 가자고 권하더라구요.


처음엔 '에이~설마' 했죠.

3년동안 5명의 프로들에게 배웠는데 스윙폼의 변화가 없이 백돌이로 치던 나인데ㅠㅠ


그러다보니 처음엔 솔직히 큰기대없이 그냥 한번 가보자 했어요.

그렇게 반신반의하는 심정으로 찾아간 곳이 웨스턴골프 사관학교라는 곳이였어요.

웨스턴골프사관학교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4곳에 위치해 있다고 하시네요 : )

지역도 적은것이 아니다보니 제가 어느 곳에 살고 있어도 찾아가기에도 딱 좋았어요!

앞전에 말씀 드렸다싶히 전 5명의 프로에게 레슨을 받아보면서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도 그만큼의 결과나 성과를 얻지못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좌절을 많이 했었고

솔직히 비싼 레슨비 무시 못하잖아요ㅠㅠ


근데!! 웨스턴 골프 사관학교는 16주 4개월 레슨 받은후에도 프로들과 같은 멋진 명품 스윙폼이 되지 않으면 환불 보장을 해준다는 것이였어요.

그동안 5명의 프로들에게 레슨 받아 본 저로써는

믿지 못할 말이였죠.

16주 4개월이 지나 명품 스위폼이 되지않으면 환불 보장이라니?.....

당연히 결과물이 좋다면 그만한 투자야 전혀 아깝지 않겠지만

그게 아니였던 저에겐 솔직히 훅하는 솔깃한 조건이였어요.


무엇보다 인상깊고 신뢰가 갔던부분은 골프사관학교의 조승태 원장님께서는 골프의 기본은 프로들과 같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멋진 스윙이라고 강조를 하시면서 직접 시범을 보여주셨는데

일반연습장 프로들과 방송에 나와서 레슨하는 프로들과의 레슨 방법이나 차이가 완전히 다르다는걸 확연히 느낄수가 있었어요!!!

레슨 중 가장 큰 특징은 원장님께서 직접 프로들과 같은 폼을 가르쳐주시는데 몸통스윙이 완전히 내것이 되게끔 책임지고 만들어 주신다는 거에요.


레슨 시간은 1주에 1번 1회에 1시간30분~2시간 정도 진행되는데 저는 4번 정도 레슨을 받은 후 부터 스스로가 엄청난 변화는 겪게 되었어요.

저스스로도 놀랄정도로 말이죠!!!

이게 바로 11번째 몸통스윙 레슨을 받은 후 스윙폼 모습이에요....♡


직접 경험해보지 않은 일반인들은 도저히 믿기지 않은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어요.


열정적으로 꼼꼼히 가르쳐주시는 선생님들이 매회 수업때 마다 스윙폼이 좋아지는걸 직접 눈으로 봐주시고 어프로치와 퍼터 수업도 꼼꼼히 가르쳐주셔서 그대로만 열심히 한다면 싱글도 문제가 없을듯해용!!​


그리고 몸통 스윙을 만들어 놓으면 평생 변화가 없다고 하셨으니깐 저는 이제 평생 이쁜 멋진폼으로 유지하겠죠?!

부끄럽지만 저의 변화된 모습!!

자랑 좀 할께여...♡


접기/펴기
11번째 레슨 후 몸통스윙 변화


왼쪽이 제 변화된 자세이고

오른쪽 세계적인 임성재 선수!!

자세가 똑같죠?!!!

바뀐 저의 몸통스윙이 뿌듯하게 바뀌었어요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